칼호텔에서 제주 담은 '꿩 만둣국' 맛볼까

송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19/11/25 [15:45]

칼호텔에서 제주 담은 '꿩 만둣국' 맛볼까

송지연 기자 | 입력 : 2019/11/25 [15:45]

 

  © 보스타임

 

[보스타임 송지연 기자] 제주칼호텔이 겨울을 맞아 따뜻하고 건강한 맛의 셰프 추천 특선 메뉴들을 선보인다. 한일식당 '사라'는 제주의 향토 음식인 꿩 만둣국을 선보인다. 날이 추워지면 살이 올라 더욱더 맛있어지는 꿩은 제주의 겨울 별미로 손꼽힌다.

따뜻하고 담백한 국물에 고소한 꿩고기로 속이 찬 만두를 넣은 꿩 만둣국은 바삭한 새우튀김과 아스파라거스, 명품 제동한우와 버섯구이, 신선한 샐러드, 감칠맛 나는 밑반찬과 함께 정갈한 한 상 차림으로 제공된다.

19층에 위치해 한라산 전망을 조망할 수 있는 모던 중식당 '심향'의 겨울 코스 메뉴는 연말모임 메뉴로도 안성맞춤이다.

담백하고 부드러운 게살 두부 수프, 새우, 해삼,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과 채소들이 들어간 광둥식 해산물 볶음, 쫄깃한 돼지갈비 볶음, 달콤·새콤·매콤한 맛의 깐풍새우, 꽃빵과 함께 즐기는 부추 잡채 그리고 깊은 국물맛의 굴탕면 등으로 구성됐다.

바다의 우유라 불릴 만큼 맛도 영양도 만점인 겨울의 선물, 굴을 듬뿍 올린 굴탕면은 단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제주 칼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역시 겨울 신 음료를 선보인다.

제주 감귤과 자몽, 밀감을 부드러운 요거트 속에 넣은 몽귤몽귤 요거트, 커피 위로 달콤한 크림이 눈처럼 내리는 스노우 라떼, 담백하고 고소한 오곡 슈크림 등 크리스마스처럼 설레는 음료들을 만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