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숙성된 홍어성초로 체내독소 뿌리 뽑는다

정녹보‧ 송정아 거창홍어성초영농조합법인 대표

홍상수 기자 | 기사입력 2019/11/13 [09:59]

5년 숙성된 홍어성초로 체내독소 뿌리 뽑는다

정녹보‧ 송정아 거창홍어성초영농조합법인 대표

홍상수 기자 | 입력 : 2019/11/13 [09:59]

 

  © 보스타임

 

[보스타임 홍상수 기자] 정녹보‧ 송정아 거창홍어성초영농조합법인 대표가 홍어성초로 건강보조 및 미용 제품의 획기적인 신화를 쓰고 있다.

 

어성초는 일반적으로 채내외 염증을 제거하는 데 탁월해, 아토피 환자들이 많이 복용하고 미용 팩으로 자주 쓰인다. 쌀과 현미에 비해 단백질, 섬유질, 칼슘의 영양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외국에서도 인기가 높다.

 

국내유일, 홍어성초 직접 재배

 

거창홍어성초영농조합법인은 국내 유일하게 ‘홍어성초’를 직접 재배하고 있다. 홍어성초는 이름대로 붉은 빛을 띄고 있다. 일반 어성초보다 탄수화물, 단백질, 나트륨, 마그네슘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푸른 어성초는 차로 마시거나 목욕물로 쓰이지만, 홍어성초는 약용으로 쓰일 정도로 효능이 훨씬 뛰어나다.

 

정녹보‧ 송정아 대표는 직접 재배한 ‘홍어성초’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부부인 정녹보‧ 송정아 대표는 1980년에 귀농했다. ‘홍어성초’ 안성맞춤 재배지역인 경남 거창군 지리산자락 감악산(해발 1,000m)에 둥지를 틀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홍어성초와 삼백초를 30여 년간 집중적으로 재배해왔다.

 

정녹보 대표는 건강한 홍어성초를 위해 인근에 저수지를 만들었다. 표고버섯 폐목 톱밥을 만들어 경작지에 뿌리는 참나무폐목EM농법을 사용해 흙속 미생물을 활성화시켜 홍어성초의 항산화기능을 극대화시켰다.

 

정 대표는 “홍어성초를 얻기 위해 농약이나 화학비료, 제초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있지요”라고 말했다.

 

이러한 남다른 정성 때문인지, 홍어성초 제품들의 남다른 효능을 발휘했다. 특히 필링젤은 피부에 닿는 즉시 독소를 서서히 배출해, 2-3회만 사용하면 얼굴색을 맑고 환하게 바꿔버린다. 이러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홍어성초 5년간 숙성된 원료 사용

 

송정아 대표는 “저희 제품의 탁월한 효능의 비결은 바로, 홍어성초를 5년간 숙성한 원료에 있습니다”고 소개했다.

 

거창홍어성초영농조합법인은 경쟁력은 바로 5년간 숙성한 홍어성초 원료를 사용하는데 있다. 이 원료로 발효액, 생즙, 환과 피부미용을 위한 필링젤, 비누, 발모 스프레이 등을 제품을 생산해왔다.

 

좋은 원료가 좋은 제품을 만드는 법. 홍어성초 제품들은 체내독소로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은 고통에서 해방시켰다. 정녹보‧ 송정아 대표의 꿈은 하나다. 많은 사람들이 홍어성초로 심신이 건강을 되찾는 것이다. 홍어성초 제품들과 후기들은 www.300life.com 에 소개되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