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청과주식회사, 사회복지시설에 ‘여름나기 수박 전달’

어르신들 코로나19 여파로 지친 기력회복 ‘시원한 수박 150통 후원’

김정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8/05 [07:41]

구리청과주식회사, 사회복지시설에 ‘여름나기 수박 전달’

어르신들 코로나19 여파로 지친 기력회복 ‘시원한 수박 150통 후원’

김정화 기자 | 입력 : 2020/08/05 [07:41]

▲ 구리청과 주식회사에서 후원한 시원한 여름나기 수박 전달식     ©구리시

 

[보스타임 김정화 기자]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3일 구리청과 주식회사(대표 이석우)로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기력 회복과 시원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고자 여름 수박 150통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안승남 구리시장, 구리청과 주식회사 이석우 대표, 전우종 부장 및 (사)대한노인회구리시지회 장수용 회장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석우 대표는 “코로나19 여파 속 폭염으로 힘든 하루하루 지내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기부물품 전달이라 기쁘고, 조금이나마 지친 기력을 회복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함께 자리를 빛내주신 (사)대한노인회구리시지회 장수용 회장도 “전달 받은 여름나기 수박은 관내 경로당 및 경로식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꼭 알맞은 통 큰 기부물품으로 오순도순 모여앉아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으로 화답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올해 몇 차례 후원을 하며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구리청과 주식회사 관계자분들게 감사드리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수박 한 입처럼 장기화되는 바이러스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함께 웃을 수 있는 ‘구리, 시민행복 특별시’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기부물품은 관내 경로당 및 경로식당에 배부하여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