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기업인협의회 제45회 후원물품 지원

김정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7/22 [10:39]

아산시기업인협의회 제45회 후원물품 지원

김정화 기자 | 입력 : 2020/07/22 [10:39]

 

▲ 협의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산시

 

[보스타임 김정화 기자] 아산시(시장 오세현)와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김영근)가 7월 21일 충남경제진흥원에서 제45회 지역 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프레스코(대표 김영근), ㈜동원제관(회장 서석윤), ㈜천지건업(대표 조홍준, 이창세), 태평양에어콘트롤(주)(대표 카키시타카즈야), ㈜열린문디자인(대표 문정선), ㈜삼아인터내셔날(대표 채홍용), 온주곰탕(대표 김병관) 등 아산시기업인협의회 회원사들이 참여했다.

 

후원물품은 과자류, 곰탕, 즉석밥, 라면, 짜장라면, 롤휴지, 두유 등으로 준비됐고, 기초푸드뱅크·통합사례관리사를 통하여 저소득층 대상자가정에 전달 될 예정이다.

 

김영근 회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에 참여 해 주고 있는 우리 회원사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 해 주는 아산시기업인협의회와 회원사들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사업이 번창하길 간절히 바라며 후원해 주신 물품을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층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물품을 지원하며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명절에는 아산시 사회복지시설 등 소외계층에 대한 후원도 하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코로나19 극복기원 및 저소득층 응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기도 하는 등 아산시 행복키움지원사업 활성화와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