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무제한

전 등급 멤버십 포인트 무제한 제공

김정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1/10 [10:05]

LG 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무제한

전 등급 멤버십 포인트 무제한 제공

김정화 기자 | 입력 : 2020/01/10 [10:05]

 

  © 보스타임

 

[보스타임 김정화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올해 1일부터 자사의 멤버십 제도를 개편해 전 등급에 멤버십 포인트를 무제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기존에 등급별로 차등 지급해오던 멤버십 포인트를 구·신 멤버십 제도와 등급 상관없이 모든 가입자 대상으로 무제한 제공키로 했다. 이에 따라 고객은 다양한 제휴처에서 포인트 상관없이 마음껏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가 작년 1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 신 멤버십 제도는 모바일 서비스, 인터넷, 인터넷 전화, IPTV, 홈 IoT 등 5대 상품에 대한 연간 사용 금액을 기준으로 등급을 선정한다.

기존에는 ▲VIP+ ▲다이아몬드+ ▲골드+ ▲일반+ 등 총 4개로 나뉘었지만, 올해 1월 1일부터는 ▲VVIP+가 추가돼 총 5개 등급으로 운영된다.

구 멤버십은 모바일 요금제 기준이었지만, 신 멤버십은 모바일 요금제를 비롯해 4개의 홈 상품 사용 금액까지 기준을 확대해 멤버십 업그레이드가 보다 쉬워졌다.

새로운 등급 신설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VVIP+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나만의 콕'은 멤버십 기본 혜택 외에 제공되는 추가 서비스로, '콕'별 통합 월 1회, 연간 12회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 ▲푸드 콕 ▲쇼핑 콕 ▲교통&레저 콕 ▲데이터선물 콕 등 4종이 '라이프 콕'으로 통합돼 현재는 ▲라이프 콕 ▲영화 콕 등 2종으로 간편화됐다.

작년까지는 한 가지 카테고리만 선정한 후 해당 카테고리 내 주어지는 혜택을 선택해야 했다. 이제는 '라이프 콕' 하나로 기존 4가지 카테고리의 제휴사에서 원하는 혜택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라이프 콕' 내 혜택도 강화돼 이달 1일부터 서울 스카이 30%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40% 할인이 새롭게 추가됨은 물론, 기존 제휴사인 할리스커피의 디저트류, 폴 바셋의 커피류가 추가됐다.

상반기 및 하반기 1회씩 연간 총 2회 영화 콕과 라이프 콕 간의 변경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상반기에 블록버스터 영화가 대거 개봉을 앞두고 있다면 라이프 콕 혜택을 이용하던 고객은 '영화 콕'으로 변경해 영화예매 혜택을 월 1회씩 받다가 하반기에 다시 '라이프 콕' 혜택을 받고 싶은 경우 재변경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 담당 이상헌 상무는 "올해부터 전 등급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에게 포인트 무제한을 적용함으로써 고객은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 확대로 멤버십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