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종현 동아쏘시오 사장, "진정한 리더는 남도 잘되게 돕는 것"

홍상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1/02 [17:52]

한종현 동아쏘시오 사장, "진정한 리더는 남도 잘되게 돕는 것"

홍상수 기자 | 입력 : 2020/01/02 [17:52]

 

  © 보스타임



[보스타임 홍상수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은 2일 본사 7층에서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 엄대식 동아에스티 회장,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시무식을 가졌다. 

 

2020년 시무식은 작년 창립 87주년을 맞이해 임직원들이 실시했던 사회공헌활동 영상 시청, 신년사 등으로 진행됐다.

 

사회공헌활동 영상에는 지난해 창립 기념일을 맞아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을 비롯한 DMBio, 용마로지스, 동천수 등 13개 그룹사 임직원 1,000여 명이 실시한 연탄 배달, 무료 급식 봉사 활동, 환경 정화, 어린이집 및 양로원 봉사 활동 등이 담겼다.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은 신년사에서 “자신의 분야에서 리더가 되어 문제를 발견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도전할 줄 알아야 한다”며, “진정한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문제를 해결하고 도전하는 것과 더불어 힘든 사람들을 격려하고 용기를 북돋워 주면서 남도 잘되게 도울 수 있는 사람이 되야한다”고 말했다.   

 

이어 기업이 지켜야 할 의무인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그룹 임직원 모두가 사회, 경제, 환경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문에서 정도를 지키는 일에 다 함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종현 사장은 “스스로 일에 대한 열정의 불씨를 찾아서 타오르게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생각에 달려 있다”며 “올해에는 열정의 불씨를 지펴 세운 계획을 실행으로 옮기고, 성과를 만들어 서로를 칭찬해주는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